작성자 : 입학과
작성일 :
2022-02-14
조회수 : 5141
|
|
---|---|
2022학년도 신입생 제천시 주소이전 장학금 안내
우리대학과 제천시의 상생 발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제천시 장학금을 안내드리오니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가. 신청대상 : 2022년 1월 이후 제천시로 주소를 이전한 우리대학 신입생
나. 장학금 신청 방법 1) 제천시로 주소이전하기 -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천시로 주소를 이전 - 온라인 신청 방법 : https://www.gov.kr/mw/AA020InfoCappView.do?HighCtgCD=A01010&CappBizCD=13100000016&tp_seq=01/ * 전입할 주소가 없는 학생은 본교 생활관 호실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장학금 신청 - 개강 후 신청서 및 제출서류 구비 후 학과 사무실로 신청서 제출 - 제출서류 :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주민등록 초본, 장학금 반환 서약서, 건강보험증 신청서(해당자만) * 주민등록 초본은 반드시 최근 5년 이내의 주소이전 내역이 모두 포함되어야 함 * 건강보험증 신청서 제출대상 : 세대주 기준 건강보험이 지역가입으로 되어있는 경우 건강보험증 신청서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직장가입자는 제출대상 아님)
3) 장학금 수혜 - 장학금 신청자는 3월 이내로 신청서에 작성한 계좌로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 (상황에 따라 4월초에 지급될 수 있음)
다. ★★유의사항★★ 1) 9개월 주소 유지 : 모든 장학금 수혜자는 장학금 수혜 후 반드시 9개월 이상 주소를 유지해야 하며, 유지에 실패할 경우 수혜받은 장학금을 반환해야함 2) 주소유지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대학에 알림과 동시에 장학금 반환 3) 12월 중 주소유지여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예정이며, 해당기간에 주민등록 초본 제출 요구에 불응 시 미유지자로 간주하여 장학금 반환 예정 4) 장학금 신청 시 미비된 서류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
라. 문의사항 : 본교 학생팀(☎043-649-3182) |
|
첨부파일 | 주소이전 홍보자료.pdf 주소이전 장학금 신청서류_학생신청용.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