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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신입생 제천시 주소이전 장학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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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입학과 작성일 : 2022-02-14 조회수 : 5141

2022학년도 신입생 제천시 주소이전 장학금 안내

    

우리대학과 제천시의 상생 발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제천시 장학금을 안내드리오니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신청대상 : 20221월 이후 제천시로 주소를 이전한 우리대학 신입생

    

. 장학금 신청 방법

  1) 제천시로 주소이전하기

    -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천시로 주소를 이전

    - 온라인 신청 방법 : https://www.gov.kr/mw/AA020InfoCappView.do?HighCtgCD=A01010&CappBizCD=13100000016&tp_seq=01/

      * 전입할 주소가 없는 학생은 본교 생활관 호실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장학금 신청

    - 개강 후 신청서 및 제출서류 구비 후 학과 사무실로 신청서 제출

    - 제출서류 :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주민등록 초본, 장학금 반환 서약서, 건강보험증 신청서(해당자만)

      * 주민등록 초본은 반드시 최근 5년 이내의 주소이전 내역이 모두 포함되어야 함

      * 건강보험증 신청서 제출대상 : 세대주 기준 건강보험이 지역가입으로 되어있는 경우 건강보험증 신청서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직장가입자는 제출대상 아님)

  

  3) 장학금 수혜

    - 장학금 신청자는 3월 이내로 신청서에 작성한 계좌로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

      (상황에 따라 4월초에 지급될 수 있음)

    

. ★★유의사항★★

  1) 9개월 주소 유지 : 모든 장학금 수혜자는 장학금 수혜 후 반드시 9개월 이상 주소를 유지해야 하며, 유지에 실패할 경우 수혜받은 장학금을 반환해야함

  2) 주소유지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대학에 알림과 동시에 장학금 반환

  3) 12월 중 주소유지여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예정이며, 해당기간에 주민등록 초본 제출 요구에 불응 시 미유지자로 간주하여 장학금 반환 예정

  4) 장학금 신청 시 미비된 서류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

    

 

 

. 문의사항 : 본교 학생팀(043-649-3182)

첨부파일 pdf파일 주소이전 홍보자료.pdf 아래한글파일 주소이전 장학금 신청서류_학생신청용.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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