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기간
2018년 6월 4일(월) ~ 7월 27일(금)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본인 직접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입사신청
3. 합격자발표
2018. 08. 03(금)
4. 등록기간
2018년 8월 20(월) ~ 8월 23일(목) 은행 마감 시간까지
5. 등록방법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납입고지서 출력 ※ 납입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음.
6.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2018.08.25.(토) 13:00부터 ~ 12.15(토) 12:00까지
7. 입사시 준비물
(1) 생활관비 영수증 지참
(2)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 (화장지포함)
(3) PC(호실별 인터넷 인터넷망 설치되어 있음)
(4) 싱글 침대커버(200×100㎝)
(5) PC 랜선
(6) 결핵검사 증명서(증명서가 없으면 입사불가)
(7) 개인 상비약
8. 입사제한
(1) 2018-1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미실시 학생
(2) 2018-1학기 결핵검사 증명서 미제출자
(3) 기타 및 학생생활관 운영규정,학생생활관수칙을 위배한자
9. 문의 안내(생활관 사무실)
생활관 | 연락처 | 생활관 | 연락처 |
D1(男) | 043) 649-3400,647-2862 | D3(女) | 043) 649-3650,3651 |
D2(女) | 043) 649-3300,3669 | D4(女) | 043) 649-3652,3653 |
10. 2018-1학기 퇴사안내 - 2018.6.23.(토)12시까지 퇴사.
- 퇴사시 개인 용품은 반드시 수거 할 것.(미수거 된 용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음).
학생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