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하여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이 변경됨에 따라 학생생활관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2021-1학기 수업 및 생활관 운영
구분 | 수업운영 | 생활관운영 |
1/4학년 | 1주 ~ 5주 : 대면 | 1주 ~ 5주 : 생활관 이용 |
2학년 | 6주 ~ 10주 : 대면 | 6주 ~ 10주 : 생활관 이용 |
3학년 | 11주 ~ 15주 : 대면 | 11주 ~ 15주 : 생활관 이용 |
2021-1학기 수업 및 생활관 운영
※ 대면 수업 주차별(학년별)로 생활관 이용 가능
예시) 1/4학년 생활관 이용시(1주 ~ 5주) 2, 3학년 생활관 이용불가
2. 생활관 운영(건물) 및 생활관비
성별 | 생활관 | 생활관비 |
관리비 | 식비 | 사생회비 | 계 |
남 | D1(2인실 운영/4인실 비운영) | 200,000 | 150,000 | 5,000 | 355,000 |
여 | D3 운영(2인실 운영) | 265,000 | 150,000 | 5,000 | 420,000 |
생활관 운영(건물) 및 생활관비
※ D2, D4 미운영(2021-1학기 수업운영에 의한 변경,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3. 추가 신청방법
2021-1학기에 한하여 생활관 사감실로 상시 신청 가능(해당 학년 수업일시에만)
4. 합격자발표
구분 | 발표일 | 비고 |
1학년 | 2월 10일(수) | ※ 2.10(수)이후 신청자는 등록 확인후
수시로 합격발표(문자발송) |
2/3/4학년 | 합격발표 후 고지서 확인 요망 (문자발송) |
합격자발표
5. 등록기간
구분 | 발표일 | 비고 |
1학년 | 2월 15일(월)
~ 2월 19일(금) | 본인 고지서 출력후 등록
※ 2.10(수) 이후 합격자는 별도 등록 계좌 발송 예정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 |
2/3/4학년 | 은행 마감시간까지 (인터넷뱅킹 포함) |
등록기간
※ 등록 후 다음날 호실신청 가능(홈페이지에서 개별 신청)
6. 등록방법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고지서 출력
※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음.
7.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구분 | 입사일자(13시 이후) | 사용기간(오전 10시까지) |
1/4학년 | 2월 28일(일) | 4월 3일(토) |
2학년 | 4월 3일(토) | 5월 8일(토) |
3학년 | 5월 8일(토) | 6월 14일(월) |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8. 입사시 준비물
(1)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 (화장지포함)
(2) PC(호실별 인터넷 설치되어 있음) 및 PC 랜선(5m)
(3) 싱글 침대커버(200×100㎝)
(4) 결핵검사 증명서
- 입사 1개월 전부터 유효(증명서 없으면 입사불가)
(5) 입사전 자가 건강기록 및 문진표
- 학년별 입사일 15일 전부터 기록 후 제출(문진표 없으면 입사불가)
(6) 개인 상비약
9. 입사제한
(1) 2020-2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미실시 학생.
(2) 2020-2학기 결핵검사 증명서 미제출자.
(3) 기타 및 학생생활관 운영규정, 학생생활관수칙을 위배한자.
※ COVID-19(코로나)로 인한 생활관 학년별 운영
- COVID-19(코로나)로 인하여 생활관은 학년별로 운영 합니다.
-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하여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0. 문의 안내(생활관 사무실)
- D1(男) 043) 649-3400,647-2862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 D2(女) 043) 649-3300,3669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 D3(女) 043) 649-3650,3651
- D4(女) 043) 649-3652,3653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2021. 2.
학 생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