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기간
재학생 및 복학대상자: 2020년 12월 17일(목) ~ 2021년 1월 30일(토).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본인 직접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입사신청
3. 합격자발표
2021. 2. 3(수)
4. 등록기간
2021년 2월 15(월) ~ 2월 19일(금) 은행 마감 시간까지.
5. 등록방법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
※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학사관리 → 생활관 → 납입고지서 출력
※ 납입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음.
6. 입사일자 및 사용기간
2021. 2. 28.(일) 13:00부터 ~ 6.14(월) 12:00까지.
7. 입사시 준비물
(1)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 (화장지포함)
(2) PC 랜선
(3) PC(호실별 인터넷 인터넷망 설치되어 있음)
(4) 결핵검사 증명서
- 입사 1개월 전부터 유효
- 증명서가 없으면 입사불가
(5) 싱글 침대커버(200×100㎝)
(6) 개인 상비약
8. 입사제한
(1) 2020-2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미실시 학생.
(2) 2020-2학기 결핵검사 증명서 미제출자.
(3) 기타 및 학생생활관 운영규정, 학생생활관수칙을 위배한자.
※ COVID-19(코로나)로 인한 생활관 정원 감축 운영
- COVID-19(코로나)로 인하여 생활관 정원을 감축하여 운영 합니다.
- 정원감축으로 인하여 제천, 충주, 원주 시내 통학버스 이용 가능지역은 선발에서 제외 됩니다.
-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하여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9. 문의 안내(생활관 사무실)
- D1(男) 043) 649-3400,647-2862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 D2(女) 043) 649-3300,3669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 D3(女) 043) 649-3650,3651
- D4(女) 043) 649-3652,3653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2020. 12.
학 생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