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08-25
조회수 : 1196
|
|||||||||||||||||||||||||||||||||||||||||||||||||||||||||||||||
---|---|---|---|---|---|---|---|---|---|---|---|---|---|---|---|---|---|---|---|---|---|---|---|---|---|---|---|---|---|---|---|---|---|---|---|---|---|---|---|---|---|---|---|---|---|---|---|---|---|---|---|---|---|---|---|---|---|---|---|---|---|---|---|
1. 분납안내 (2) 신청기간 및 접수 : 9월 1일(월) ~ 3일(수) 수업료 납부 연기 신청서를 본관 사무기획처에 제출
2. 납부기간 및 장소 (1) 1차 납부 : 9월 15일(월) ~ 17일(수) 본 대학 사무기획처 (2) 2차 납부 : 10월 13일(월) ~ 15일(수) 본 대학 사무기획처 (3) 수업료 납부 연기 신청에 따른 수업료 납부액
(5) [수업료 납부연기 신청서] 작성 → 사무기획처 제출 → 사무기획처에서 분납 등록금고지서 출력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