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공지사항DAEWON UNIVERSITY COLLEGE

공지사항

대원광장 > 대원공지 > 공지사항

2023학년도 1학기 대원대학교 교수 초빙

공지사항게시물 보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12-21 조회수 : 1488

대원대학교에서 우수한 교수를 초빙합니다.


1. 초빙분야 : 전임교원(정년계열 연봉계약제)

학과

전공분야/세부전공

인원

비고

간호학과

간호학/성인간호학

1명

 ■ 전공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

 ■ 임상 경력 3년 이상자

 ■ 시뮬레이션 실습 가능자 우대

응급구조과

응급구조학/응급구조학

1명

 ■ 전공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BLS, KALS Instructor 자격증 우대

 ■ 시뮬레이션 실습 가능자 우대


2. 지원자격

. 고등교육법 제16, 대학교원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 본 대학교의 건학이념에 부합하고 교원으로서의 우수한 자질과 인성을 겸비한 자.

. 사립학교법 및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해당 전공분야 임용조건을 충족하는 자.

. 초빙 분양별로 별도의 초빙조건이 있는 경우 별도의 초빙 조건을 적용함.

.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대학교원의 신규채용) 1항에 따라. 일부학과의 경우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의 채용이 제한될 수 있음.

. 지원자의 국적은 제한하지 아니하며, 외국인의 경우 출입국관리법에 따른 교수 비자를 받을수 있는자.


3. 근무조건

  - 2023. 3. 1부로 정년계열 연봉계약제 전임교원으로 임용하고, 보수수준은 계약 시 협의에 의하여 결정하며

    임용조건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4. 심사기준

  1- 기초심사 : 지원자의 학력, 교육경력, 산업체경력 등을 심사

  2- 전공심사 : 지원자의 전공분야 적합성, 연구업적 등을 심사

  3- 면접심사 : 소양 및 태도, 자질, 가치관, 학교발전과 건학이념 부합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최종 확정

 

5. 제출서류(본교 소정양식은 다운로드 받아 작성)

  가. 교수초빙지원서(본교 소정 양식 / 사진 필히 부착) 1

  나. 자기소개서(본교 소정양식) 1

  다. 연구실적 목록(본교 소정 양식) 1

    - 제출된 연구실적물과 일치 하여야 함.

    - 2019년 3월 1일 이후 발표한 연구실적물(가장 최근 실적 순서로 기술)

  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 양식) 1.

  마.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본교 소정 양식) 1.

  바. 학력 및 성적증명서(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1

  사. 경력증명서(산업체경력증명서는 담당업무 기재요망) 1

    - 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미제출시 불인정)

  아. 전공분야 관련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1

  자. 연구실적물 (석사박사 학위논문 반드시 제출) 1

    - 학위논문을 포함한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 200% 이상

상기 제출서류 중 (),(),(),()는 본교 소정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요망.

※ 본교 소정양식인 교수초빙지원서자기소개서연구실적목록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한글(hwp)로 작성하여 지원서 접수 후

   작성 파일을 E-mail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E-mail 주소 : magma@daewon.ac.kr (E-mail 원서 접수만은 하지 않음)

 

6. 제출기간 및 제출처

  가. 기 간 : 2022. 12. 22.(목)~2023. 1. 5.(목)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토요일, 일요일은 제외하며,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우편으로 접수를 권장합니다.

  나. 제 출 처 : 27135 충북 제천시 대학로 316번지

             대원대학교 교무학생처 교무팀 교원인사담당자 앞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우편(등기), 택배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겉면에 교원 신규채용 지원서류표기 요망

  라. 문 의 처 : 대원대학교 교무학생처 교무팀 교원인사담당자

                043)649-3132 / FAX.043)649-3137


7. 기타 유의사항

  1. 전임교원

    계약기간 최초 임용 2년 평가 후 재계약

     - 책임시수 : 주당 12시간

  2. 공통사항

     최종합격자는 이전 재직기관 사직절차를 완료해야 함.

     단계별 전형 후 면접대상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지하며 서류심사 탈락자에 대해서는 별도 의 공지사항 없음

     기초 및 전공심사 결과 전공분야가 상이하거나점수가 현저히 낮거나동일 초빙 분야에 과거 피면접자로 면접심사에 참석한 

         경우에는 면접심사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관련 법률에 의거 결격사유 조회성범죄 경력조회신원조회 등을 실시하고그 결과에 따라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채용서류 반환 신청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최종합격자 공고일이후부터 60일 이내 

         E-mail을 통한 반환청구를 하여야 하며청구기간이 지난 경우이거나 채용서류 반환 미신청시 관련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임용 기간 중 학칙 제4조의1항과 임용계약서의 신입생 충원율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재임용이 제한됨.

     류미비허위기재착오기재 등 서류로 인한 심사 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은 책임을 지지 않으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모든 경력사항은 증명서 원본을 첨부한 사항만 인정)

        .  제출서류는 A4규격으로 작성하며외국문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할 것.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법인 정관과 교원인사규정에 의함.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최종결과는 임용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 발생 시 본 대학은 책임지지 않음.

첨부파일 아래한글파일 전임교원 초빙지원서 양식.hwp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