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DUC뉴스DAEWON UNIVERSITY COLLEGE

DUC뉴스

대원미디어 > DUC뉴스 > DUC뉴스

DUC뉴스

글번호
2277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08
조회수
1756
제천시 건축직 공무원 특별임용 최종 합격[허대범]
  • 허대범.jpg

허대범군


      우리대학교(총장 이원탁) 건축인테리어과 허대범 군이 제천시 건축직 지방공무원 특별채용에 최종 합격하였다.
이번 합격은 지난해 7월 23일 우수한 지방공무원을 확보하고 지역과 대학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방안으로 제천시 ‧ 대원대학교 ‧ 세명대학교 간 2015년부터 2024년까지 10년간 두 대학에서 30명을 공무원으로 특별채용 한다는 업무협약 후 첫 사례이다. 


      허대범 군은 건축인테리어과 재학기간 중 학과강의실과 실습실에서 전공지식과 기술의 연마에 정진하여 매학기 학과수석 성취와 건축인테리어분야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실내건축산업기사, 건설안전산업기사 등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였다. 또한 건축인테리어분야 내․외부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는 등 명실공히 준비된 인재였다.  무엇보다 허대범 군은 태어나고 성장한 고향인 제천을 위해 공직자로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제천시와 대학에 감사를 드리면서 그동안 쌓아온 전공지식을 살려  제천지역의 건축물 및 도시디자인 발전과 새 시대에 필요한 건축문화 창달을 위해 더욱 힘써 봉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천시 지방공무원 특별채용 임용은 2016년 3월 1자가 될 예정이다.

v>

DUC 뉴스

대원대학교 물리치료과 이연섭 교수, 대한의료기사교수총연합회 회장 선출 썸네일
대원대학교 물리치료과 이연섭 교수,
대원대학교(총장 김영철) 물리치료과 이연섭 교수(대한물리치료교수협의회장)가 지난 7월 22∼23일, 스탕달호텔 아르망스 홀에서 개최된 대한의료기사교수총연합회(이하 의기교총) 정기총회 및 하계연수회에서 3대 대표회장으로 선출되었다.의기교총은 대한민국의 보건의료의 한 축을 담당하는 의료기사 등을 양성하는 564개 교육기관의 2500여 명의 10만여 명의 예비 의료기사 등의 권익과 제도 개선을 위해 9개 단체의 중지를 모아 활동하는 단체로 교육을 통하여 보건의료의 최 일선현장 에서 국민건강을 담당하는 전문 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의기교총은 대한의료기사단체총연합회(의기총)와 업무협조를 바탕으로 보건의료임상현장과 교육현장의 전문가로서 의료기사 권익 보호를 위한 입법 및 정책, 보건의료전문가로서 합리적 역할과 국민 건강권 향상을 위한 양질을 교육을 통한 재학생의 역량강화, 보건분야 교수의 역할 및 위상 강화로 대학교육의 발전에 이바지하기로 하였다. 이연섭 의기교총 신임회장은 11월 대학 실습교육 정상화를 위한 임상실습 의무화 법안 시행을 앞두고 임상실습 교육환경 개선 등 현안을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고 있으며, 각 보건의료 직역의 역량 강화를 위한 학제 일원화, 교육평가원 설립인가, 의료기사 관련 법률 개정 등 권익 보호와 위상 강화를 위한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2024-07-26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