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팝업닫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DUC뉴스DAEWON UNIVERSITY COLLEGE

DUC뉴스

대원미디어 > DUC뉴스 > DUC뉴스

DUC뉴스

글번호
150871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2-15
조회수
1749
대한방사선(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당선[방사선과 임재동 교수]
  • 20190215_rays_prof.jpg

 

 우리대학교(총장 조남근) 방사선과 임재동 교수가 2019년 1월 29일 대전 파라다이스호텔 세미나실에서 개최된 대한방사선(학)과 교수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차기회장으로 당선되었다. 제19대 회장으로 당선된 임재동 교수는 2019년 2월13일 취임 후 향후 2년간 협의회의 직무를 수행해나갈 예정이며, 협의회의 소통, 화합, 혁신의 슬로건아래 방사선안전관리의 개선과 학과인증평가, 국제교류 등의 중점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대한방사선(학)과 교수협의회는 학과 상호간의 학술교류와 평가인증관련 교육과정개발, 국가시험관련 직무를 수행하고 연구하는 협의회로 전국에 개설되어 있는 방사선(학)과 43개 대학의 교수협의회이다. 그동안 임 재동 교수는 본 협의회에서 부회장 등을 역임하였고, 방사선과학회 이사, 한국방사선학회 부회장,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편집이사, 디지털영상기술학회 이사 등 관련 학회에서 학술활동을 하고 있다.
 임재동 교수는 “협의회 운영을 계기로 대학발전과 후학들의 미래가 보장될 수 있는 학과와 대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항상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대학에 감사하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국 43개 대학 방사선과 중 대원대학교 방사선과는 임상실습기관으로 산학협력 되어있는 대형의료기관과 학과 내 구축되어 있는 최첨단실습환경에서 교육과정을 수행함으로서 학생들의 임상실습과 취업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로써 상위의 국가면허시험합격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취업에서도 의료기관의 영상의학과, 핵의학과, 방사선종양학과 등에 많은 동문이 배출되어 근무하고 있다.임재동 교수

v>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