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6-08-23
조회수 : 13145
|
|
---|---|
안녕하세요
대원대학교입니다. 우리대학에서 사용하고 있는 DUC통합로그인 / 학생통합관리시스템에서 로그인 중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할때의 조치 사항을 올려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오류 사항 : 'SHA256 해쉬처리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로그인 실패가 발생함 - 조치방법 1.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 Windows 탐색기 실행 2. 윈도우 탐색기에서 c:\daewon\common_sys 폴더로 이동 3. c:\daewon\common_sys 폴더에 있는 SecukitInstaller_full.exe를 선택 후 우측마우스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4. 계정컨트롤관리가 나오면 ‘예’를 선택함 5. Signgate SecuKit Client v7.0 설치 화면이 나오고 닫히면 조치 완료 6. 다시 로그인을 시도 함 - 기타 : 자세한 내용은 위의 설명에 대한 화면 캡쳐 설명서가 첨부화일에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
첨부파일 | 학생통합관리 시스템 로그인 오류 조치방법.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