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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1학기 수업료 분할납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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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윤예린 작성일 : 2025-01-24 조회수 : 83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업료 분할 납부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절차 및 유의사항을 유념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일반 정규과정 재학생

⁍ 신청제외 휴학(예정)초과학기생직전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후 지연 등록으로 인해 취소된 자

    

2. 신청기간 : 2025. 2. 5() 09:00 ~ 2.12() 17:00까지

⁍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절대 불가하오니 꼭 신청기간을 확인하시어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 인터넷 신청 대학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인터넷학사관리/등록금분납신청메뉴를 작성하여 분납신청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분납횟수

분납금액

납부기간

2

납부할 금액의 1/2

1회 : 2025. 2. 24()~28()

2회 : 2025. 3. 17()~19()

3

납부할 금액의 1/3

1회 : 2025. 2. 24()~28()

2회 : 2025. 3. 17()~19()

3회 : 2025. 4. 21()~23()

4

납부할 금액의 1/4

1회 : 2025. 2. 24()~28()

2회 : 2025. 3. 17()~19()

3회 : 2025. 4. 21()~23()

4회 :2025. 5. 19()~21()

납부은행

1회 납부 국민은행농협은행신한은행우체국

2,3,4회 납부 국민은행

납부방법

납부기간에 인터넷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 송금 및 금융기관 납부

    

5. 유의사항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납부금을 내지 않을 시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되며 추가 등록기 간 내에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2차 납입금부터 미납시는 학칙에 의해 미등록 제적처리 되며분할 등록기간 중 자퇴를 할 경우에는 기 납부한 등록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제항에 의거하여 반환합니다.

휴학 신청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피하며분납 중 부득이 휴학하고자 할 경우 남은 등록금을 완납해야 됩니다.

등록금 납부금액이 50만원 이하인 대상자는 신청이 제한됩니다.

. 1차 분할납부 취소 및 2차 이후 지연 발생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됩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사무처 사무팀(649~3164,3169)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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