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윤예린
작성일 :
2025-01-24
조회수 : 139
|
|||||||||||||||||||
---|---|---|---|---|---|---|---|---|---|---|---|---|---|---|---|---|---|---|---|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업료 분할 납부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절차 및 유의사항을 유념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일반 정규과정 재학생 ⁍ 신청제외 : 휴학(예정)생, 초과학기생, 직전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후 지연 등록으로 인해 취소된 자
2. 신청기간 : 2025. 2. 5(수) 09:00 ~ 2.12(수) 17:00까지 ⁍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절대 불가하오니 꼭 신청기간을 확인하시어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 인터넷 신청 : 「대학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인터넷학사관리/등록금분납신청」메뉴를 작성하여 분납신청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5. 유의사항 가.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납부금을 내지 않을 시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되며 추가 등록기 간 내에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2차 납입금부터 미납시는 학칙에 의해 미등록 제적처리 되며, 분할 등록기간 중 자퇴를 할 경우에는 기 납부한 등록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제②항에 의거하여 반환합니다. 다. 휴학 신청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피하며, 분납 중 부득이 휴학하고자 할 경우 남은 등록금을 완납해야 됩니다. 라. 등록금 납부금액이 50만원 이하인 대상자는 신청이 제한됩니다. 마. 1차 분할납부 취소 및 2차 이후 지연 발생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됩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사무처 사무팀(☎649~3164,3169)로 문의바랍니다.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