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열기
모바일메뉴
전체메뉴
자유게시판DAEWON UNIVERSITY COLLEGE

자유게시판

대원광장 > 여론광장 > 자유게시판

정말 누군가 보고 있기는 한건지..답답합니다.

자유게시판게시물 보기
작성자 : 김용기 작성일 : 2005-08-15 조회수 : 1182

누군가 정말 보고 있기는 한 겁니까? 보고 있으면서도 이렇게 아무런 반응이 없단 말입니까?누구든 자신이 학생을 가르치는 입장의 사람이라면 생각해 보시지요.. 만약 자신이 사퇴를 했을때 자신의 제자들이 이렇게 구름같이 전국에서 모여 항의해줄 사람이 몇이나 될지를..자신이 있다고 생각이 되서 이렇게 무시하는 겁니까?

교수님의 10년 가까운 세월에 대한 보답이 결국은 이런 치욕스럽고 불명예스런 일이란 말입니까!!! 실추된 교수님의 명예는 누가 회복시켜 준답니까!! 최교수님께선 적어도 제가 알고 있는 지난 5년 이란 세월만 해도 한점 부끄럼 없는 대쪽같은 삶을 살아오신 분입니다. 재학생은 물론이거니와 졸업한지가 오래 지난 사람들도 아직도 어버이처럼 믿고 따르는 분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수긍할 수 있는 적합한 절차도 없이 또한 아무도 모르게 진행되어 마무리 되어버린 이번 최교수님의 사퇴문제에 대하여 핵생들이 그렇게나 재고를 부탁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답변을 회피하고 담당자가 분명히 출근했음을 알고 있는데도 출장갔다고 거짓말이나 하고.. 시간이나 적당히 끌다가 학생들이 조용해지만 대충 마무리 지을려고 하셨겠지요.. 학생들이 아무것도 모르는 바보인줄 아싶니까...

하고싶은 말은 너무 많은데 감정이 북받쳐 올라 정리가 되지 않는군요...ㅠㅠ

교수님..아직도 교수님께 배울게 너무나 많은 부족한 저희들입니다..새학기에도 꼭 예전모습 그대로 뵐 수 있기를 고대하겠습니다..더운 여름 건강하시길..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