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고지 및 납부기간
- 재학생 및 복학생 : 2018년 2월 19일(월) ~ 2월 22일(목)까지(금융기관 마감시간 전 까지)
- 신입생 수시 + 정시 합격생 : 2018년 2월 7일(수) ~ 2월 9일(금)까지(금융기관 마감시간 전 까지)
- 2018학년도 신입생 정시자율 합격생 등록여부는(043)649-3181,3185번으로 문의바랍니다.
2. 납부장소 :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 우체국 본점 및 전국 지점
※ 추가 합격 등록 시 (043)649-3181로 연락 바랍니다.
※ 생활관 고지서는 우편발송되지 않으니, 반드시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조회/출력 후 납부하셔야 합니다.
3. 입사일자
2018년 3월 3일(토) 13시 이후
4. 입사시 준비물
가.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화장지)
나. 개인용 컴퓨터(호실별 인터넷 설치로 희망자에 한해서 지참할 수 있음)
다. 싱글침대커버(2m X 1m)
라. PC 랜선(5m)
마. 결핵검사 증명서
바. 개인상비약
5. 문의 안내(생활관 사무실)
- 남학생(D1) : 043) 649-3400, 647-2862
- 여학생(D2) : 043) 649-3300, 649-3669
- 여학생(D3) : 043) 649-3650, 649-3651
- 여학생(D4) : 043) 649-3652, 649-3653
※ 지정된 날짜에 미등록시 생활관 입사포기자 처리됨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