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메뉴열기
대원이 답이다!대원대학교 입학안내

수시1차모집 입시일정

  • 01 step
    원서접수2024.09.09.(월)~10.02.(수)
  • 02 step
    면접고사2024.10.15.(화)~10.16.(수)
  • 03 step
    합격자발표2024.10.28.(월)
  • 04 step
    합격자등록2024.12.16.(월)~12.18.(수)

등록금 납부안내 : 입시로드맵

등록금 납부
합격자 (개별통보 SMS, 유선)
납입장소
전국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우체국
등록금 고지서 (국민은행 가상계좌)
등록금 고지서
합격자 조회에서 등록금 고시서 출력할 수 있습니다.
등록금 납부 확인
등록금 납부 다음날 나의입시정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등록에 대한 상세 내용은 모집 차수별로 입학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활관 안내 : 입시로드맵

수용규모
1,000여명 규모(남학생 : D1-373명, 여학생 : D2-195명, D3-304명 )
선발방법
신입생은 원거리 학생 중 희망자 전원선발, 재학생은 원거리와 성적순
편의시설
식당, 매점, 분식점, 헬스장, 정보검색실, 세탁실, DVD실, 휴게실, 탁구장, 당구장
시설현황
[D1] 1인1실, 2인1실, 4인1실, 각층 공동세면장, 샤워장, 화장실, 헬스장
[D2] 1인1실, 2인1실, 각층 공동세면장, 샤워장, 화장실
[D3] 1인1실, 2인1실, 각방 화장실, 세면장, 개별 냉난방시설, 헬스장, DVD실, 당구장, 정보검색실
문의전화
남학생 [D1] T.043-649-3400
여학생 [D2] T.043-649-3300, [D3] T.043-649-3650

장학금 안내 : 입시로드맵

  • 장학생 선발
    신입생 : 입학전형 성적과 지급 기준에 의해 선발함.
    재학생 : 교학처 성적사정 장학위원회 심사, 총장(장학생확정) 장학증서 및 장학금 지급
  • 등록금 선 감면
    수시1,2차 입시확인예치금을 납부한 학생과 정시모집 합격생은 신입생 장학제도를 확인하여, 장학금 수혜 대상자에 해당될 경우 장학 서류를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등록금 선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장학문의
    신입생 입학학생취업팀 T.043-649-3331~3 F.043-6459-3337
    재학생 입학학생취업팀 T.043-649-3338

학자금융자안내 : 입시로드맵

  • 정부장학금 융자안내
    대상자 :
    본교 재학생 및 복학생, 신입생
    금액 :
    등록금,생활비(100만원)
    신청기간 :
    1학기 - 1월 초 중순경
    2학기 - 7월 초 중순경
    (매학기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참조 후 신청)
  • 농어촌 출신 대학생 학자금 융자안내
    대상자 :
    보호자가 농어촌(읍,면)에 거주하는 재학생 및 신입생
    금액 :
    등록금,범위 내
    신청기간 :
    1학기 - 1월 중순경
    2학기 - 6월 말 ~ 7월 중순경)
    유의사항 : 신청 후 구비서류를 학생복지처에 제출해야 신청완료되며, 심사 후 대출됨.

문의처 : 본대학교( T.043-649-3338 ) 및 한국장학재단 T.1599-2000

학생편의시설안내 : 입시로드맵

편안하고 쾌적한 대학생활을 위해 조성된 학생편의시설을 안내합니다.

도서관, 체육관, 헬스실 및 각종 운동시설, 풋살장, 농구장, 그라찌에 커피숍, QINQIN 라운지(외국인 유학생 전용), 학생 식당, 복사실, 서점, 현금 입출기, 강의실 및 냉난방시설, 미르공원, 야생화단지

입시로드맵 닫기
DAEWON UNIVERSITY COLLEGE입학FAQ

입학FAQ

입학상담 > 입학FAQ

등록금(수시예치금 포함)은 어떻게 환불하나요?

입학에 관련된 게시판 상세내용 보기
작성자 : 입학과 작성일 : 2021-08-27 조회수 : 2234

 

■ 등록금(수시 예치금 포함) 환불은 본 대학 입학홍보처에서 소정의 절차를 거쳐 환불합니다.

 

■ 학기개시일 전일까지는 전액환불되나 학기개시일 이후에는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환불합니다.

 

■ 환불신청은 반드시 본 대학에서 갖추고 있는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 입학홈페이지 - 상단배너 입시도우미 - 환불신청및신청확인 메뉴 클릭 후 환불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에는 일주일 가량 소요되며, 토요일, 일이욜 및 공휴일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 환불계좌, 예금주 등은 반드시 정확히 입력하여야 하며, 오기로 인한 환불지연 등은 신청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수시합격 후 여러 대학에 예치금을 등록해도 되나요?
다음글
지난 입시결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