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에 대한 상세 내용은 모집 차수별로 입학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본대학교( T.043-649-3338 ) 및 한국장학재단 T.1599-2000
편안하고 쾌적한 대학생활을 위해 조성된 학생편의시설을 안내합니다.
도서관, 체육관, 헬스실 및 각종 운동시설, 풋살장, 농구장, 그라찌에 커피숍, QINQIN 라운지(외국인 유학생 전용), 학생 식당, 복사실, 서점, 현금 입출기, 강의실 및 냉난방시설, 미르공원, 야생화단지
작성자 : 입학과
작성일 : 2021-02-10
조회수 : 6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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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안내 및 생활관 공지 COVID-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하여 2021학년도 1학기 수업 및 생활관 운영이 변경됨에 따라 변동사항을 안내하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학사일정 - 개강 : 2021. 3. 2.(화) - 종강 : 2021. 6. 14.(월) - 하계방학 : 2021. 6. 15.(화) ∼ 8. 29(일)
2. 수업운영방식 각 학년별로 대면수업 5주를 배정하고 그 이외 주차는 비대면 수업으로 운영함. 단, 추후 정부(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이 완화되면 모든 학년의 수업을 대면수업으로 전환할 수 있음.
- 1학년 : 1주 ~ 5주 대면 수업 그 외 비대면 수업 - 2학년 : 6주 ~ 10주 대면 수업 그 외 비대면 수업 - 3학년 : 11주 ~ 15주 대면 수업 그 외 비대면 수업 - 4학년 (간호학과) : 1주 ~ 5주 대면 수업 그 외 비대면 수업 ※ 중간/기말고사 : 대면평가 (대면 평가를 원칙으로 하되 상황에 따라 비대면 평가 가능)
3. 비대면 수업운영방식 실시간 온라인수업 또는 동영상
4. 성적평가방법 학칙시행세칙 제29조에 따라 상대평가를 적용하되 A학점 비율 50% 로 완화
5.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생활관 운영 2021학년도 신입생은 1주 ~ 5주차 기간 동안 생활관에 거소합니다. (타 학년과 겹치지 않도록 이용) 6. 생활관 운영(건물) 및 생활관비
※ D2, D4 미운영(2021-1학기 수업운영에 의한 변경,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학사 공지사항 참조)
7. 추가 신청방법 2021학년도 1학기에 한하여 생활관 사감실로 상시 신청 가능(해당 학년 수업일시에만)
8.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 - 발표일 : 2월 10일(수) - 등록기간 : 2월 15일(월) ~ 19일(금) - 등록방법 : 전국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신한은행 본점 및 지점 - 2월 10일(수) 이후 생활관 신청자는 등록 확인 후 수시로 합격발표 (문자발송) - 2월 10일(수) 이후 생활관 합격자는 별도로 발송한 등록 계좌로 입금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 - 등록 후 다음날 호실신청 가능 (홈페이지에서 개별신청)
9. 입사 일자 및 사용기간 - 입사일자 : 2월 28일(일) 오후 13시 이후 - 사용기간 : 4월 5일(월) 오전 10시 까지
10. 입사시 준비물 - 침구류 및 세면도구 일체 (화장지포함) - PC(호실별 인터넷 설치되어 있음) 및 PC 랜선(5m) - 싱글 침대커버(200×100㎝) - 결핵검사 증명서 입사 1개월 전부터 유효(증명서 없으면 입사불가) - 입사전 자가 건강기록 및 문진표 학년별 입사일 15일 전부터 기록 후 제출(문진표 없으면 입사불가) / 첨부1 자료 출력 후 작성 - 개인 상비약
11. 문의 안내 (생활관 사무실) - 학생팀 043) 649-3181 - D1(男) 043) 649-3400,647-2862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 D2(女) 043) 649-3300,3669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 D3(女) 043) 649-3650,3651 - D4(女) 043) 649-3652,3653 (방학중엔 D3사무실로 문의)
첨부1. 자가 건강기록 및 문진표_신입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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