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에 대한 상세 내용은 모집 차수별로 입학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본대학교( T.043-649-3338 ) 및 한국장학재단 T.1599-2000
편안하고 쾌적한 대학생활을 위해 조성된 학생편의시설을 안내합니다.
도서관, 체육관, 헬스실 및 각종 운동시설, 풋살장, 농구장, 그라찌에 커피숍, QINQIN 라운지(외국인 유학생 전용), 학생 식당, 복사실, 서점, 현금 입출기, 강의실 및 냉난방시설, 미르공원, 야생화단지
작성자 : 입학과
작성일 : 2020-01-23
조회수 : 2346
|
|||||||||||||||||||||||||||||||||||||||||||||||||||||||||||
1. 등록금 납부 ◦ 납부기간 : 2020 2. 6(목) ~ 2. 10(월) ◦ 납부장소 : 전국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우체국에서 납부 또는 고지서 내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2. 등록금고지서 교부 ◦ 등록금고지서 우편발송 되며, 본교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도 출력(1월28일부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2020학년도 등록금 및 장학금 내역 (단위 : 원)
4. 입학식 - 일시 : 2020. 3. 2(월) 11:00 - 장소 : 교내 민송체육관 (야간 입학식은 별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
5. 개강, 오리엔테이션, 수강신청 - 개강일인 2020 3. 2(월) 18시부터 학과 주 강의실에서 학과별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수강신청이 진행 됩니다. - 오리엔테이션 : 학과 및 교수소개, 교육과정, 시간표, 교재, 기타 학교생활 질의응답
6. 등록 후 포기자에 대한 등록금 환불 방법 가. 등록금 환불기간 : 2020.2.11.(화) ~ 2020.2.25.(화) 17:00까지 나. 등록금 환불절차 : 입학홍보처에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방문신청 및 팩스신청(043-649-3337) 1) 등록포기 및 등록금환불요구원(본 대학 양식) 2) 수험생 및 보호자 신분증 3) 통장사본 1부 (부모 또는 수험생 명의) ✔ 환불기간 중에는 전액 등록금 환불이 가능하나, 환불기간이 지난 후에는 『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 처리합니다.
7. 기타 문의사항은 전공심화 담당교수 또는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입학전형 및 등록과 관련한 문의는 본교 홈페이지 입학안내 정보 확인 또는 입학팀(☎043-649-3331~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학 문의 : 입학홍보처(☎ 043-649-3331~3333) ❏ 장학, 학자금 및 생활관 문의 : 교학처 학생팀(☎ 043-649-3181, 3189)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